김제시에서는 시민들에게 최상의 행정서비스를 제공하고 민원인을 친절하게 응대하고 실천하기 위해 고객만족행정 슬로건을 공모하여
선정발표 했다














김제시는 25일
시민들에게 최상의 행정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고객만족행정’ 슬로건을
선정발표 했다.

시는 고객만족 행정 슬로건을 39건 접수를 받아 1차 심사에서 5건으로
압축 선정하고 2차 심사로 전직원 대상 온라인 투표를
실시 최우수작에 임미경씨(회계과, 행정7급)가 응모한 “환한미소, 당신을 향한 마음입니다”, 우수작에는 주정미씨(노인복지타운, 의기9급)가 응모한 “고객의 감동 당신의 작은 배려입니다”와 신수미씨(개발사업단, 행정7급)의 “고객의 미소는 당신의 얼굴입니다”를 선정했다. 시는 최우수작에 30만원의 포상금과 혁신 마일리지 30점 부여, 우수작에는 10만원
포상금과 혁신 마일리지 20점, 응모자에게는 10점의 혁신 마일리지를
지급하는 인센티브를 부여했다.

김제시에서는 이번 고객만족행정 최우수, 우수작으로 선정된 슬로건은 공문서 상단에 문구를 삽입하고 시 홈페이지에 게재하여 각종 홍보물 제작 시 활용되며
지방세고지서 문안 삽입 전광판홍보, 플래카드 게첨 등
다각도로 고객만족 행정에 대하여 홍보를 실시할 계획이다. /김제=김종빈기자 kjb@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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