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추위에 삭막한 메마름으로 찬바람만 쓸쓸하던 대지 위에 봄이 되어 따뜻한 봄바람 불면 파란새싹이 돋아나고울긋불긋 아름다운 꽃피어 천지가 생명 기운 넘쳐 나는 것은 창조주 하나님이 베푸시는 부활생명의 신비를 맛보기로 허락하시는 듯하다.

봄이 오면 세상을 사랑하시는 하나님의 생명 사랑의 기준인 예수 그리스도의 부활의 감동과 기쁨이 충만한 소식이온 땅에 전해진다.

태초에 하나님이 창조하신 아름다운 세계 에덴동산의 넘치는 축복으로 만족하지 못하고 절대 먹지 말라 금하신선악과를 따먹는 불순종의 죄 값으로 아담과 하와가 낙원에서 쫓겨나면서 세상에 들어온 사망 권세에 붙들린 세상을 구원하실 화목제물로 흠도 점도 없는하나님의 독생자 예수그리스도께서 십자가에 달려 죽으시고 무덤에 묻힌 후 예수그리스도를 구세주로 알고 따르던 제자들이나 메시야를 십자가에 못 박기 위해 온갖 방법 다 동원했던 대제사장, 유대장로, 서기관들이 모든 것이 허망하게 끝난 줄로 생각하고 있을 때 안식 후 첫 새벽에 예수님 무덤을 찾은 몇 명의여인들에 의해 예루살렘에 전해진 놀라운 소식이 예수께서 다시 살아 나셨다는 것이다.

그리고 모든 제자들이 부활하신 예수님을 만나 십자가에못 박힌 상처를 확인하고 음식까지 함께 먹고 나서 예수그리스도가 부활하신 구세주이심을 온 천하에 증거 하기를 생명 걸고 앞장선 복음전파의 용사들이되었다.

예수 부활하심으로 온 세상에 구원의 길이 활짝 열린 것이다.

이날이후로 누구든지 예수 그리스도만 믿으면 사망권세 어둠의 세력에서 해방되니 세상의 두려움이나 절망, 낙심할이유가 없게 되었다.

부활의 생명의 능력은 태양보다 더욱 강력하다 /최성복 목사(전주대양교회)
저작권자 © 전북중앙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