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운전면허시험장은 지난 28일 전 직원이 참석한 가운데‘2008년 행정서비스헌장 결의대회’를 통해 ‘친절, 신속. 공정’한 업무처리를 이행할것을 결의 했다.

이날 대회는 고객 모두가 만족스럽고 친절한 서비스를 받을 권리가 있다는 사실을 직원 모두 깊이 인식시키고 민원인에 대한 ‘서비스 이행표준’을 설정, 이를 성실히 이행할 것을 다짐했다.

면허시험장은 고객 서비스 일환으로 면허시험장 1층 민원실에 안내도우미 운영, 민원업무별 담당자 사진이 부착된 명패게시, 정수기, 도서대, 신문철, 휴대폰무료충전기, 놀이방, 수유실, 응급실, 구급약, 인터넷PC를 갖췄다.

/이강모기자 (사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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