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감동과 친절은 최고의 사랑이며 우리의 미래 입니다.”

김수경 완주교육장의 환한 웃음에 고객 사랑의 마음과 친절이 흠뻑 묻어난다.

완주교육청(교육장 김수경)이 친절 교육청으로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2006년부터 ‘우리청을 찾은 고객에게 최고의 만족을....’ 이라는 캐치프레이즈를 내걸고 최고의 친절교육청으로 거듭나기 위하여 노력해 온 결실이다.

도교육청 주관 대 고객 친절 서비스 모니터링(전화응대 및 방문자 응대)에서 2007년도 4월 지역교육청 부문 1위를 차지한 이후 줄곧 상위권을 지켜오던 완주교육청은 지난 4월과 5월 사이에 실시한 모니터링에서도 2위를 차지하는 영광을 안았다.

  또한, 이번의 결실이 더욱 빛을 발하는 것은 초등학교 부문에서도 상위권을 모두  완주 관내학교가 차지하는 쾌거를 이룬 것이다.

용봉초등학교(1위)에 이어 상관, 화산, 고산초등학교가 각각 2, 3, 4위를 독차지함으로써,‘친절’과 ‘고객감동’이 확실한 완주의 브랜드임을 보여주고 있다.

이는 혁신팀을 중심으로 지속적인 교직원에 대한 친절교육과 자체 친절공무원의 선정 표창, 고객사랑석, 고객사랑명패 및 명찰 제작 패용, 자체 단위 학교간 상호 모니터링 등 친절을 최우선 가치로 두고 노력해온 결실로 평가된다.

/완주=서병선기자 sb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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