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주군 청소년 수련관(관장 백승호)이 관내 거주 청소년을 대상으로 오는 24일까지 여름방학 캠프를 운영한다.

이번 반딧불이 방학캠프는 관내 거주 청소년 만9세부터 24세를 대상으로 청소년 수련관 및 예체문화관 일원에서 학습지도, 예능, 문화, 스포츠 교실 등 다양한 체험학습을 통해 창의력을 키우고 알찬 방학을 보내기 위해 마련됐다.

총 7개프로그램으로 초등학생 대상 ▲ 신나는 여름방학 도우미교실, ▲ 여름방학 한자교실, ▲ 공예교실, 중․고생을 위한▲ 그룹사운드 및 댄스캠프,▲ 전문강사가 진행하는 문화강좌,▲청소년 게임 경연대회,▲ 여름방학 스포츠교실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펼쳐진다.

청소년 수련관 백승호 관장은 “평소 학습활동에만 전념해 있던 청소년들이 즐겁고 재미있는 체험학습을 통해 밝고 건강하게 여름방학을 보내도록 캠프를 운영하게 되었다”고 말하고 “청소년수련관이 청소년들의 미래의 꿈과 희망을 키우는 전당으로 거듭나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 청소년 육성에 기여하겠다‘고 밝혔다.

군은 청소년수련관 방학캠프외에도 예체문화관 여름방학수영특강, 반디랜드 자연학교 운영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운영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반딧불이 방학캠프는 청소년수련관(063-324-4242),무주군청 주민복지과 인재양성담당(063-320-2251)로 문의 신청하면 된다.

/무주=장영진기자 jyj2101@
저작권자 © 전북중앙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