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 불황이 지속되고 있는 가운데 별도의 요금제 가입 없이도 무료 혜택을 누릴 수 있는 KTF ‘쇼킹제휴팩’이 큰 인기를 얻고 있다.

 KTF(대표 권행민)는 3일 지난해 7월 출시한 ‘쇼킹제휴팩’이 8개월 만에 100만 가입자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매월 13만명, 하루 평균 4천명이 이 서비스에 가입한 셈이다.

KTF가 미래에셋증권, 삼성화재, 옥션, CJ인터넷 등과 손잡고 내놓은 이 서비스는 고객이 추가 부담금 없이 가입해 현금처럼 되돌려 받을 수 있는 무료 부가서비스다.

특히 쇼 옥션머니는 온라인 쇼핑시 월 최대 3만 5천원을 3개월간 적립해 현금처럼 할인받을 수 있고 모든 고객층이 쉽게 이용할 수 있어 단연 인기가 높다.

KTF는 누구나 쉽게 휴대폰에서 ‘**01’과 ‘쇼’또는 ‘매직엔’을 누르면 무료로 즉시 가입할 수 있고, 별도의 가입비나 월정액도 없다는 점 때문에 한 푼이라도 아끼려는 고객들이 많이 찾고 있다고 설명했다.

KTF 마케팅전략실장 임헌문 상무는 “고객에게 실질적인 요금절감 효과를 제공하는 쇼킹제휴팩에 이어 앞으로도 가계통신비 절약을 위해 개인별 맞춤형 제휴서비스를 지속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손성준기자 ssj@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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