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안군 법무부 범죄예방 부안지구협의회(회장 이영식])는 2009년도 사부자[師父子]한마음 실천운동에 대해서 지난 25일 대상학교의 교장 및 지도교사, 범죄예방위원회 각분과위원장 등 19명이 참석한 가운데 간담회를 가졌다.

이날 이영식 회장은 오는 4월2일 취임식을 앞두고 사부자[師父子]대상학교 교장과 지도교사등 참석자들과 범죄예방위원회 활동 방향에 대하여 토론회를 가졌다.

특히 사부자 한마음 실천운동 대상학교와 연계하여 학교폭력 예방은 물론 법질서 바로세우기 운동에 적극 동참하여 부안지역 청소년들에게 꿈과 희망을 전달 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였다.

또한 부안고 양동재 교장은 범죄예방위원회와 협의 하에 사부자[師父子] 한마음 실천운동이 잘 이루질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협조하겠다고 말했다.

이회장은 앞으로 대상학교와의 관계가 잘 이루질수 있도록 협조하겠다고 말하며, 모든 사업이 부안군 관내에서 실천해 나갈 수 있도록 하겠다고 뜻을 밝혔다.

한편 2009년도 사부자[師父子]한마음 실천운동 대상학교 범죄예방위원회 결연 분과위원은 부안고 교장 양동재, 학교 폭력분과 위원장 정세권. 줄포자동차공업고 교장 박명규, 갱생보호분과 위원장. 김재희부안여상 교장 양창욱, 여성선도분과 위원장 이영옥. 백산고 교장 정대영, 보호관찰분과 위원장. 김기중 부안여중 교장 김병환, 여성선도분과 위원장. 이영옥 부안중 교장 김형수, 소년선도분과 위원장 정병만씨가 선출되었다.

/부안=강태원기자ktw@
저작권자 © 전북중앙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