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진구 민원봉사실 친절 사회일반 입력 2009.05.14 15:58 기자명 강찬구 phil@jjn.co.kr 페이스북(으)로 기사보내기 트위터(으)로 기사보내기 URL복사(으)로 기사보내기 바로가기 기사스크랩하기 다른 공유 찾기 본문 글씨 줄이기 가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페이스북(으)로 기사보내기 트위터(으)로 기사보내기 URL복사(으)로 기사보내기 닫기 전주시 덕진구(구청장 임민영)는 14일 민원 친절 서비스 제고를 위해 민원봉사실 직원 및 공익요원 등 40 여명을 대상으로 친절봉사 교육을 실시했다.덕진구는 고객만족을 위하여 ▲반갑게 맞이 (Smile) ▲봉사정신 (Service) ▲신속성 (Speed) ▲진실성 (Sincerity) ▲손님을 흡족하게 만족감 (Satisfaction) 등 5S 서비스 운동을 펼치고 있다.교육을 담당한 전균남 민원봉사실장은 “단 한명의 민원인이라도 불만족하는 사례가 발생하지 않도록 친절을 다해 달라”고 주문하는 한편 “진정한 고객감동을 실천하기 위해 적극적인 행정을 펼치겠다”고 다짐했다./강찬구기자 강찬구 phil@jjn.co.kr 다른 기사 보기 저작권자 © 전북중앙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주시 덕진구(구청장 임민영)는 14일 민원 친절 서비스 제고를 위해 민원봉사실 직원 및 공익요원 등 40 여명을 대상으로 친절봉사 교육을 실시했다.덕진구는 고객만족을 위하여 ▲반갑게 맞이 (Smile) ▲봉사정신 (Service) ▲신속성 (Speed) ▲진실성 (Sincerity) ▲손님을 흡족하게 만족감 (Satisfaction) 등 5S 서비스 운동을 펼치고 있다.교육을 담당한 전균남 민원봉사실장은 “단 한명의 민원인이라도 불만족하는 사례가 발생하지 않도록 친절을 다해 달라”고 주문하는 한편 “진정한 고객감동을 실천하기 위해 적극적인 행정을 펼치겠다”고 다짐했다./강찬구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