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시설공단은 17일 국민권익위원회 윤승욱 서기관을 초청해 100여명의 직원들을 대상으로 청렴 문화 조성을 위한 반부패․청렴 교육을 실시했다.

윤 서기관은 청렴도 향상과 부패방지 의식 강화 등에 대한 직원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강조하고 부패취약 분야 개선, 윤리의식 함양, 임직원 행동강령 준수, 직무의 청렴 및 품위유지 의무 등의 실천을 강조했다.

특히 공기업으로서 시설공단의 공직윤리 방향 및 대외 이미지 제고를 위한 신뢰경영 등에 관한 구체적이고 실질적 내용을 직원들에게 전달했다.

윤리교육에 이어 진행된 친절교육에서는 안다인 아이비코리아 원장이 ‘서비스 마인드 중요성 알기’라는 주제로, 서비스의 기본 응대와 고객에 대한 이해, 대응 전략 등 실제 공단이 고객 응대시 필요한 사례를 집중 소개했다.

안 원장은 고객들에게 감동을 전하기 위해서는 ‘먼저 나의 마음을 열고, 고객을 진심으로 대하고, 항상 웃는 얼굴로 고객을 대하라’고 주문했다.

 /강찬구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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