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전주국제영화제(집행위원장 민병록)는 2010년 제11회 전주국제영화제에서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관객들에게 즐거움을 제공할 ‘지역문화예술 단체 문화예술 프로그램’을 공모한다.

‘지난 9회부터 시작된 ’지역문화예술 단체 문화예술 프로그램‘은 제10회 전주국제영화제에서 한지패션쇼, 엽서쓰기 프로그램, 게릴라 퍼포먼스 등 다양한 이벤트로 영화제를 찾은 관객들에게 활발한 참여 기회를 제공한 바 있다.

전주국제영화제 민병록 집행위원장은 “지난 10회 전주국제영화제보다 더 나은 지역문화예술 단체들의 참신한 프로그램을 지원하고 시민과 함께하는 영화제를 만들기 위해 이번 사업을 추진했다”며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지역 내 문화예술분야의 활성화와 전문 인력의 발굴을 기대한다”고 밝혔다.

공모내용은 공연, 전시, 참여 프로그램 등 영화제 기간 중 구현 가능한 문화예술분야 프로그램으로 누구나 응모가 가능하며 이달 7일부터 31일 오후 5시까지 공모가능하다.

참가를 희망하는 자는 전주국제영화제 홈페이지(www.jiff.or.kr)에서 공모신청서를 다운받아 작성 뒤, 제출 서류들과 함께 전주국제영화제 사무국으로 31일 오후 5시까지 방문 또는 우편접수 하면 된다.

기타 문의사항은 전주국제영화제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전주국제영화제 기획팀(063-288-5433)으로 문의. /이병재기자
저작권자 © 전북중앙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