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안군 종합민원실이 2010년 상반기 민원처리 고객 만족도 설문조사 결과 군민의 96%가 만족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군에 따르면 지난달 21일부터 12일간 부안군민 200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상반기 고객만족도 조사는 금년 1월부터 민원실을 방문한 민원인중 무작위 200명을 선정, 우편설문 및 방문고객에게 직접설문 방식으로 응대, 업무, 민원시책, 공직자부패실태, 전체만족도 등 5개 분야에 대하여 설문이 이루어 졌다군은 이번 결과는 민원처리결과 모니터링 및 민원처리 문자알림 서비스 등 항시 고객의 편의 입장에서 친절을 최우선으로 하는 노력이 밑거름이 된 거 같다고 말했다.

한편 부안군은 이번 만족도 조사결과에 만족하지 않고 고객 감동의 수준을 넘은 친절의 극대화를 펼치기 위한 민원행정 서비스 개선에 주력을 다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부안=강태원기자ki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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