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민원발급기 도입 정읍 입력 2010.08.24 15:41 기자명 최환 choi0681@jjn.co.kr 페이스북(으)로 기사보내기 트위터(으)로 기사보내기 URL복사(으)로 기사보내기 바로가기 기사스크랩하기 다른 공유 찾기 본문 글씨 줄이기 가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페이스북(으)로 기사보내기 트위터(으)로 기사보내기 URL복사(으)로 기사보내기 닫기 정읍시가 시민들에게 10종의 증명서를 One-Stop 발급하기 위해 통합민원발급기를 도입, 기존에 민원 종류별로 각 창구를 찾아 다니면서 민원서류를 발급 받는 불편함이 사라지고 번호 순번기를 통해 주민등록 등 초본, 인감 등 일반 제증명과 지적, 토지(임야)대장, 건축물관리대장, 공시지가 등 부동산민원 통합발급이 가능하게 됐다./정읍=최환기자 최환 choi0681@jjn.co.kr 다른 기사 보기 저작권자 © 전북중앙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읍시가 시민들에게 10종의 증명서를 One-Stop 발급하기 위해 통합민원발급기를 도입, 기존에 민원 종류별로 각 창구를 찾아 다니면서 민원서류를 발급 받는 불편함이 사라지고 번호 순번기를 통해 주민등록 등 초본, 인감 등 일반 제증명과 지적, 토지(임야)대장, 건축물관리대장, 공시지가 등 부동산민원 통합발급이 가능하게 됐다./정읍=최환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