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당 전라북도당 정책위원회 개최
민주당 전라북도당 정책위원회 개최
  • 김재수
  • 승인 2011.10.24 15: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민주당 전라북도당(위원장 김춘진)은 지난 23일 도당 회의실에서 제1차 정책위원회를 갖고 활동방향에 대해 논의했다.

김춘진 도당 위원장(고창․부안)을 비롯해 장세환 정책위원장(전주완산을), 김호서 도의회 의장, 유창희 도의회 부의장, 문면호 도의회 부의장, 김성주 도의회 환경복지위원장 등이 참석한 이날 정책위원회에서는 임명장 수여와 함께 도당 정책위원회의 활동에 대해 논의를 가졌다.

이날 회의에서는 시군의회 의장단을 정책위 부위원장에 임명하고 산하에 5개의 정책조정위원회를 두는 한편 각 정책조정위원장에 민주당 소속 도의회 상임위원장을 선임키로 했다.

또 각 정조 위원으로는 민주당 소속 도의회 해당 상임위원과 시군의회 의원으로 구성키로 했다.

장세환 정책위원장은 “도당에 정책위원회가 본격적인 활동에 들어가게 된 것을 매우 환영한다”며 “도민이 원하는 정책이 무엇이고 그 대안이 무엇인가를 올바르게 찾아내 전북 발전을 위해 민주당의 할 일을 찾아내자”고 말했다.

한편, 이날 정책위원회에서는 최근 논란이 되고 있는 한미FTA 국회 비준과 관련한 민주당의 당론인 10+2 재재협상안을 재차 확인했으며, 전북도 차원의 정확한 예상 피해규모 파악을 통한 대비책을 찾는데 주력키로 했다.

/김재수기자 kjs@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