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환주 남원시장 당선자 "행복한 남원 반드시 만들것"
이환주 남원시장 당선자 "행복한 남원 반드시 만들것"
  • 김재수
  • 승인 2011.10.26 2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먼저 유권자와 남원 시민 여러분들에게 마음 깊이 감사드립니다. 저 이환주를 남원시장으로 선택해 주신 것은 분열된 시민사회의 화합을 이끌고 침체에 빠진 지역경제를 살려 건강하고 행복한 남원을 만들어 달라는 시민 여러분들의 열망이라고 생각하고 열심히 하겠습니다”

10.26 재보선에서 남원시장으로 당선된 이환주 당선자는 “이날의 결과는 위대한 남원시민의 승리이고 민주당의 승리로 앞으로 젊음과 열정, 행정경험을 바쳐 시민 모두가 건강하고 행복한 남원을 반드시 만들겠다”고 당선 소감을 밝혔다.

이 당선자는 “선거운동기간 많은 시민들이 얼마나 힘들게 생활하고 있는지 확인했다”며 “일자리 창출에 매진해 떠나는 남원에서 돌아오는 남원으로 만들겠다”고 강조했다.

이 당선자는 앞으로 시정 운영계획에 대해서도 밝혔다.

이 당선자는 “우리 아들, 딸들이 남원에서 공부하고 남원에서 직장을 다닐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하겠다”며 “남원발전을 위해 제시한 정책공약을 바탕으로 부족한 점은 보충하고 미비한 점은 보완해 활기찬 남원을 꼭 만들겠다”고 밝혔다.

이어 이 당선자는 “남원발전을 위해서는 시민사회의 화합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며 “선거과정에서의 갈등과 반목을 훌훌 털고 지역사회 발전에 함께 동참하자”고 당부했다.

한편, 이 당선자는 새만금군산경제자유구역청 본부장과 전라북도 전략산업국장 등을 역임했으며, 부인 한민영 여사 사이에 1남 1녀를 두고 있다.

/남원=장두선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