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체국쇼핑 신규상품 모집
우체국쇼핑 신규상품 모집
  • 서병선
  • 승인 2012.03.20 15: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북지방 우정청 전북지방우정청(청장 남준현)은 2013년에 우체국쇼핑에서 판매될 신규상품을 21일부터 다음달 3일까지 14일간 모집한다고 밝혔다.

모집분야는 농·수·축산물과 수공예품, 전통주 등 지역특산물로, 서류심사와 현지실사, 상품심사 등의 철저하고 투명한 선정과정을 거쳐 최종 선정되면 2013년 1월 1일부터 우체국쇼핑을 통해 판매할 수 있다.

 신청자격은 공고일 현재 사업자등록 후 1년 이상 경과한 개인 또는 법인사업자로 제품을 직접 생산하고, 원재료를 국산 원료만 사용하는 생산자이어야 한다.

1986년 농수산물 개방으로 어려움을 겪는 농어촌의 판로를 열어주기 위해 문을 연 우체국쇼핑은 3,700여개 우체국의 우편 물류망을 이용해 농어민에게는 판로개척의 기회를 열어주고, 소비자에게는 우수한 지역특산물을 편리하게 구입할 수 있도록 해주는 직거래 장터로, 현재 농수 축산품 7,600여종이 판매되고 있다.

우체국쇼핑 신규상품 모집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우체국쇼핑 홈페이지(mall.epost.kr) 및 한국우편사업진흥원 홈페이지(www.posa.or.kr)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신청은 공급업체 소재지 관할 우체국에서 하면 된다.

신규상품 접수 참고 : mall.epost.kr /www.posa.or.kr/서병선기자 sbs@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