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지방우정청(청장 직무대리 김동룡)이 우체국쇼핑 가족大만족 이벤트를 연다고 1일 밝혔다.

25일까지 행사기간 동안 3,500여 종의 선물하기 좋은 상품을 최대 2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우체국쇼핑몰 출석 이벤트’등을 통해 참여자 전원에게 500원에서 5,000원까지 다양한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행사기간 중 우체국쇼핑 구매고객 총 100명을 추첨하여 홍삼정환, 약돌돼지, 복분자원액 등 다양한 행운 경품을 준비했다.

사랑하는 가족 등에게 따뜻한 마음과 정을 전할 수 있도록 우체국쇼핑몰(www.ePOST.kr) 팔도특산물 맞춤기획전, 베스트 상품전, 싱싱과일 기획전, 어버이날 등 기념일 맞춤 선물전 등 다양한 기획전을 이용하면 받는 이의 만족도를 한층 높일 수 있다.

특히, 할인행사 기간 중 2012. 전북방문의 해를 기념하고 지역 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기 위해 전라북도와 공동으로 전북지역 자체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먼저, 사랑 가득 행복 가득 이벤트는 전북지역 특산품을 구입하는 분들 중에 추첨을 통해 126명에게 305만원 상당의 우체국쇼핑 상품을 경품을 선물한다.

이어 전북방문의 해 기념, 맛과 멋이 한 상 가득, 전북상품 특가전을 통해 쌀과 잡곡, 수삼, 복분자주, 참기름, 소면 등 전라북도의 우수상품 24종 2,455개를 35% ~ 25%까지 파격적인 할인을 실시한다.

김동룡 우정사업국장은 “이번 5월에는 ‘가정의 달’각종 기념일이 많아 의미가 특별하다”면서 “더욱 풍성하게 준비한 ‘우체국쇼핑 가정의 달 할인행사’를 통해 다시 한 번 은혜와 사랑의 중요성을 되새기는 계기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상품 문의 : 가까운 우체국 / www.ePOST.kr / 1588-1300 /서병선기자 sbs@
저작권자 © 전북중앙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