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북지방우정청 전통시장 활성화 이벤트
정북지방우정청 전통시장 활성화 이벤트
  • 서병선
  • 승인 2012.05.31 16: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북지방우정청(청장직무대리 김동룡)이 전통시장 이용 활성화를 위해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매주 일요일에 전통시장에서 ‘우체국 스타트체크카드’를 이용하면 최대 20%(1회 5천원, 월 2만원 한도)까지 할인해주는 더블할인 이벤트로 6월부터 9월까지 4개월 동안 실시한다.

‘우체국 스타트체크카드’는 전통시장(10%)․골목슈퍼(5%) 할인, 우체국 쇼핑 할인, 예금 우대 금리 제공 등 중소상인을 지원하고 서민생활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부가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지난해 12월부터 우체국을 통해 발급하고 있다.

우정청 관계자는 “금번 이벤트를 통해 대규모점포 의무휴업일 제도와 연계하여 전통시장 상권 활성화에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면서, “앞으로도 국영금융기관으로서 서민생활안정, 중소상인 지원 등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1일부터 20일까지 전통시장을 이용한 후 자기 블로그에 후기를 올린 후 우체국 블로그(blog.daum.net/e-koreapost, blog. naver.com/kpostbank)에 댓글로 주소를 남기거나 우체국스타트체크카드와 함께 전통시장에서 찍은 인증샷을 SNS(facebook.com/epost.kr, me2day.net/ekoreapost, twitter.com/korea_post)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커플여행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을 지급한다.

/서병선기자 sbs@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