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cs 여성 상담사들, 소아암 아동 위해 머리카락 기증
ktcs 여성 상담사들, 소아암 아동 위해 머리카락 기증
  • 서병선
  • 승인 2012.07.12 14: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콜센터 여성 상담사들이 소아암 아동들을 위해 긴 머리를 잘랐다.

12일 토탈컨택서비스기업 ktcs(대표 임덕래, www.ktcs.co.kr)는 전북사업단 소속 상담사들이 소아암 아동들의 치료의지를 북돋기 위해 머리카락 기증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기증은 ㈜하이모의 모발나눔 기증 캠페인에 동참하는 것으로, 최명선(34), 이혜숙(48), 김지영(33), 강수진(29), 최정은(36),이성현(33), 박지영(33) 등 ktcs 소속 7명의 상담사가 참여했다.

기증된 머리카락은 가발로 제작되어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 국립암센터, 백혈병어린이 재단 등에 전달될 계획이다.

머리카락 기증은 25cm이상 머리카락을 잘라 내야하고 펌이나 염색을 할 수 없어, 스타일에 예민한 여성들이 도전하기에 다소 어려움이 따르는 봉사이다.

이번 봉사에 참여한 전북사업단 최정은 상담사는 “지난 1년여 동안 소아암 아동들을 위해 열심히 머리를 길러왔다.”며 “소아암 아동들이 힘을 얻고 치료에 잘 임해서 건강한 모습을 되찾기 바란다.”고 말했다.

ktcs는 머리카락 기증에 동참하기를 원하는 사내직원들이 점점 확산되고 있어 하반기 중 머리카락 기증 봉사를 재실시 할 계획이다.

한편, 올해 ktcs의 사회공헌활동 방향은 ‘아동’으로 한부모가정 어린이 ‘심리치료’, 초등학생대상 ‘전화예절교육’, 복지센터 어린이들을 위한 ‘문화나눔’, ‘보육원 후원’등의 공헌활동을 적극 추진하고 있다.

/서병선기자 sbs@ 

* ktcs에 대하여 ktcs는 kt그룹의 Customer Service(고객서비스)를 주력사업으로 하는 kt 계열사다.

현재 KT그룹 고객센터, 114번호안내사업, 컨택센터사업, 유·무선통신사업, CS아카데미 등을 영위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