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지방우정청, Young利한 통장 출시
전북지방우정청, Young利한 통장 출시
  • 서병선
  • 승인 2012.09.08 16: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북지방우정청(청장 문성계)은 대학생 등 젊은 고객층에게 금융수수료 면제와 자기계발 등 보다 많은 혜택을 주기 위해 통장과 체크카드가 결합된 우체국 Young利한 통장과 우체국 Young利한 체크카드를 10일 출시한다.

우체국 Young利한 통장은 만 18세에서 만 35세 이하의 젊은 층을 대상으로 1인 1통장만 가입이 가능하며, 인터넷ㆍ폰ㆍ모바일뱅킹 타행이체 수수료, 우체국 자동화기기 이용 현금인출 및 타행이체 수수료가 면제된다.

특히, 타 금융기관 자동화기기 인출 수수료까지 면제돼 ‘우체국 Young利한 통장’을 이용하면 수수료를 절감하는 효과를 누릴 수 있다.

우체국창구는 물론, 인터넷뱅킹, 스마트폰뱅킹 등 채널도 다양화해 이용이 편리하다. 우체국 Young利한 체크카드는 젊은 층의 소비패턴을 반영하되 자기계발을 위해 노력하는 젊은 층에 보다 많은 혜택을 준다.

학원 수강료와 토익, TEPS 등 시험응시료 10% 할인을 비롯하여 도서구입 5%, 교통․통신요금, 편의점, 커피, 영화 등 젊은이들의 자기계발과 문화생활을 위해 많은 할인 혜택을 담았다.

또, 전통시장에서 사용하면 월 최대 5천원의 할인혜택이 부여되며, 등기ㆍ택배 등 일반 우편서비스에 대해서도 10% 할인 서비스가 제공한다.

체크카드 발급은 만 14세 이상이며, 현금카드, 교통카드로도 쓸 수 있다. 상품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열린다.

10일부터 다음달 24일까지 신규 가입고객 중 2,013명을 추첨하여 태블릿PC, 디지털카메라, 모바일외식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 행사가 진행되고, SNS에서도 퀴즈이벤트가 열린다.

우체국예금상품과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전국 우체국이나 우체국금융홈페이지(www.epostbank.kr), 또는 우체국금융고객센터(1588-1900)에서 확인하면 된다.

/서병선기자 sbs@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