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 사장 김재수)는 (주)호원식품(사이버거래소), 올랜드, 산들바람 김치와 함께 농수산물 쇼핑몰 관문 홈페이지인 ‘싱싱장터(www.esingsing.co.kr)’에서 김장이벤트를 실시한다.

aT전북지사(지사장 송강섭)에 따르면 이번 김장이벤트는 12월 12일까지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각 30명씩 총 90명에게 사은품(총각김치 5kg)을 증정한다.

참여방법은 ‘싱싱장터’ 홈페이지 이벤트 영역에 있는 3개의 쇼핑몰 업체 중 한 곳에서 절임배추를 구매한 후 홈페이지 ‘고객센터 Q&A’ 게시판에 구매자 성명, 쇼핑몰명, 아이디, 이메일, 전화번호를 남기면 된다.

절임배추 공급가격은 20kg 1상자에 평균 30,000원(무료배송)으로 김장철 시장추정가격 대비 15~40% 저렴한 가격이다. 싱싱장터 방문자는 제품(절임배추)을 구매하지 않아도 사은품을 받을 수 있다.

개인 블로그 또는 SNS에 김장이벤트 관련 글을 게재한 뒤, 페이지 주소를 복사하여 싱싱장터 고객센터 Q&A 게시판에 글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사은품을 증정한다.

싱싱장터는 지자체, 생산자(단체), aT사이버거래소, 농협e쇼핑 등 200여개 쇼핑몰에 대한 가격비교정보, 지역별 행사나 축제, 특산물, 농수산물을 활용한 한식조리법, 직거래정보 등도 제공하고 있다.

aT 관계자는 “싱싱장터가 김장이벤트를 통해 생산자와 소비자가 모두 만족할 수 있는 농수산물 온라인 포털사이트로 활성화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서병선기자 sbs@
저작권자 © 전북중앙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