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 전주점(점장 홍정화) 문화센터가 2013년 여름학기 회원을 모집한다.

이번으로 37기를 맞는 전주점 문화센터 여름학기 강좌 접수는 오는 26일부터 기존회원과 신규회원 모두 인터넷 등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주요 프로그램으로는 최근 자녀의 학습에 대한 아버지의 역할이 대두되고 있는 요즘, 김영훈 박사(現가톨릭대학교 의정부 성모병원장)의 ‘좋은 아빠의 역할-엄마가 모르는 아빠효과’와 ‘아이의 공부의욕’이 각각 5월 19일, 6월 16일 일요일 오전 11시부터 1시간 반동안 진행될 예정이다.

또 자녀에게 균형잡힌 독서 지도법 특강인 남상철(균형심리학 개발, 심리상담가)의 ‘아이의 해석능력을 키워주는 균형독서법’이 5월 14일 화요일 2시간 동안 열린다.

아이들을 위한 강좌도 마련했다. 5월5일 어린이 날을 맞아 이날 오전 10시30분에는 아빠랑 도자기 공예로 나만의 도자기컵 만들기 수업이 준비되어 있고, 12일 오후 2시와 4시에는 ‘호빵 아저씨의 유쾌한 인형극! 골고르 먹는 튼튼대장’, ‘위기탈출 안전이’ 인형극이 진행된다.

신규강좌로 연필풍경스케치(이승민), 김세훈의 통기타 제대로 배우기, 대장부로 키우는 고전이야기(길태은), 폼아트(이경창), 엄마가 만들어 주는 삭스돌(김수란), LED 크리스탈 플라워(유나리) 등도 개설됐다.

문의는 롯데백화점 전주점 지하 1층 문화센터나 전화(063-289-3755~8번)로 하면 된다.

/김대연기자 eodus@        

저작권자 © 전북중앙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