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과 캠핑을 통한 힐링 프로젝트 ‘그린블루아웃도어페스티벌’이 오는 25일 오후 2시부터 26일까지 완주 이서 물고기마을에서 펼쳐진다.

그린블루아웃도어페스티벌(라디오스타 박인열 대표) 주최 주관으로 열리는 이번 축제는 전주지역 7개 팀을 포함 모두 15개 팀들이 참가한다.

페스티벌을 기획한 박인열 대표는 “이번 페스티벌은 자라섬에 펼쳐지는 리듬 앤 바비큐 페스티벌에 참가하면서 가졌던 에너지를 지역에서 풀어내는 과정”이라며 “현재 티켓 발행율이 70%를 넘어서는 등 참가자들의 반응이 좋다”고 말했다.

메인 스테이지인 ‘그린스테이지’에는 박인열씨가 활동하는 밴드 ‘AWD(Asleep Without Dreaming’이 출연, 얼터너티브 록의 진수를 선보일 예정. 이 밴드는 미국멤버와 한국멤버 3인으로 구성, 지난 2011년 12월 1집 앨범 ‘Forever Endeavor’를 아이튠즈를 통해 미국에 출시하면서 주목을 받은 바 있다.

또 문성남과 정재우를 주축으로 결성된 비트있는 모던록 3인조 밴드 ‘에브리싱글데이’, ‘리플렉스(Reflex)’, ‘휴먼스’, ‘스타피쉬’도 참여한다.

‘블루스테이지’에서는 모던 록 ‘순수(ATLAT)’와 마산출신 삼촌밴드 ‘엉클밥’, ‘김여사밴드(Mrs.Kim)’, ‘몽투스’, ‘The New Originals’가 함께한다.

바비큐 존에서 운영하는 ‘BBZ(Barbecue Beer Zone)’에서는 바비큐 파티와 더불어 공연도 함께할 수 있는 스테이지. 이 곳에서는 ‘나인이얼스’와 ‘페이퍼백’ 일렉이 곁들여진 록 그룹 ‘프라이머리’, 해외 멤버로 국내에서 결성된 ‘화난 곰’, ‘여자밴드’가 참가한다.

/이병재기자 kanadasa@

저작권자 © 전북중앙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