탤런트 한혜진(32)과 축구스타 기성용(24·스완지시티)이 7월1일 서울 인터콘티넨탈 호텔에서 결혼한다.

한혜진은 28일 SNS에 "7월1일 결혼합니다. 저희 두 사람, 그 무엇도 그 누구도 나눌 수 없는 부부의 연을 맺고 하나가 되기로 약속했습니다. 서로가 무엇이 소중한지 잊지 말자고 위로하며 결국에는 이렇게 아름다운 결실을 맺게 됐습니다"고 알렸다.

결혼날짜에 대해서는 "결혼할 수 있는 시기는 기성용 선수의 휴가 때 뿐입니다. 올해를 넘기면 내년을 기약할 수밖에 없었고 중요한 다음 시즌을 위해서라도 이번이 가장 좋을 것 같다고 판단해 서두르게 됐습니다"고 설명했다.

결혼식은 예배형식으로 올린다. 서울드림교회 김여호수아 목사가 주례하고, 축가는 가수 양파가 부른다.

한혜진은 "며칠 전 상견례를 했으며 아직 웨딩촬영은 하지 못했습니다. 신혼여행은 미정이며 신랑은 결혼식 다음날 전지훈련을 위해 팀으로 돌아가게 됩니다"고 전했다.

한혜진은 결혼 후에도 연기활동을 계속한다. 단, SBS TV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에서는 하차한다. "7월 말까지 영화 '남자가 사랑할 때'와 '힐링캠프'를 촬영한 후 신랑 곁에 가기로 했습니다."

호화 결혼식이라는 시선에 대해서는 "많은 것들을 생략하고 간단하게 준비하고 있습니다. 폐백도 함도 생략했으며 예복은 빌려 주기로 하셨고 예물은 그저 커플링 하나씩 주문했습니다. 식장은 수많은 인원을 감당할 수 있는 넓은 곳으로 택했던 것이고 사실 '호화'라는 단어와는 거리가 먼 예식입니다"고 해명했다.

"촬영으로 바쁜 나를 위해 배려해주시고 마음 써주는 기성용 선수와 부모님들께 그저 고맙고 죄송한 마음뿐입니다"고 인사하기도 했다.

한편, 이들은 지난해 8월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에서 게스트와 MC로 만난 후 급속도로 가까워졌으며 올해 초부터 애인관계가 됐다.

/뉴시스

저작권자 © 전북중앙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