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관리공단 전북본부, 대한민국 에너지대전 전라북도협력관 참여기업 모집
에너지관리공단 전북본부, 대한민국 에너지대전 전라북도협력관 참여기업 모집
  • 김대연
  • 승인 2013.06.03 16: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너지관리공단 전북지역본부(본부장 곽칠영)는 전북도와 함께 대한민국 에너지 대전에 참가할 기업을 모집한다 [0501]에너지관리공단 전북본부, 대한민국 에너지대전 전라북도협력관 참여기업 모집 에너지관리공단 전북지역본부(본부장 곽칠영)는 전북도와 함께 ‘대한민국 에너지 대전’에 참가할 기업을 모집한다.

3일 에너지관리공단 전북지역본부는 이달 20일까지 ‘2013 대한민국 에너지대전 전라북도 협력관’에 참가할 전북 기업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오는 10월 16일부터 19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에너지절약 분야 전반에 걸쳐 국내 최대 규모로 치러지는 이번 대전은 전북지역 본사 또는 공장을 가진 에너지관련 중소기업이 참가할 경우 임차료(2개 부스 이내)의 50%를 지원한다.

또 에너지효율향상과 신재생에너지, 기후변화 대응 등 참여기업 대상 전시마케팅 교육, 수출상담회, 참가기업 마케팅 등을 진행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전북도 홈페이지(www.jeonbuk.go.kr)나 에너지관리공단 전북지역본부(063-212~7082)로 문의하면 된다.

/김대연기자 eodus@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