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디지털독립영화관이 진행하는 7월 ‘힐링 시네마 in 전주’에서는 여름방학을 맞이하여 청소년들이 크게 공감할 수 있는 특강 ‘이 모든 괴로움을 또 다시’라는 강의 주제를 가지고 열린다.

이번 특강에서는 성장기에 놓은 청소년들과 성장통을 지나 어른이 된 일반인 모두 공감할 수 있는 강의로 영화 ‘월플라워’를 함께 감상하고 영화에 깊숙이 감정이입하여 누구나 한번은 경험했을 법한 성장기 성장통을 통해 과거와 현재를 넘나들며 청소년기의 가치관은 인생에서 어떤 의미를 가지는지 이야기하는 시간을 가진다.

이번 특강은 25일 오후 7시 40분에 전주영화제작소 4층 전주디지털독립영화관에서 진행되며 수강 인원은 90명으로 무료로 진행된다. 수강 신청 접수는 16일부터 23일까지로 온라인 등록, 혹은 디지털독립영화관 티켓박스에서 수강 신청이 가능하다.

신청 방법은 전주디지털독립영화관 홈페이지(http://theque.jiff.or.kr)에서 교육프로그램 수강 신청을 클릭, 해당 사항을 입력하여 신청하거나 디지털독립영화관 티켓박스에 비치된 수강신청서를 작성, 제출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전주디지털독립영화관 홈페이지(http://theque.jiff.or.kr) 및 063)231-3377(내선 4번) 문의.

/이병재기자 kanadasa@  

저작권자 © 전북중앙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