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정엽 예비후보,,유종근, 이남식 선거대책위 고문 위촉
임정엽 예비후보,,유종근, 이남식 선거대책위 고문 위촉
  • 조석창
  • 승인 2014.03.18 17:30
  • 댓글 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정엽 전주시장 예비후보 선거대책위원회 고문에 유종근 전 전북도지사, 이남식 전 전주대 총장이 위촉됐다.

유종근 전 지사는 김대중 대통령 시절 어려운 지방정부 살림에 경영마인드를 도입해 도정을 성공적으로 이끌었고, 이 전 총장 역시 변화와 혁신을 통해 전주대의 브랜드가치를 높였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밖에 임 예비후보 선대위는 전북대 사범대학장을 지낸 고영호 교수와 김연형 전 전주대 부총장, 전북대 생활대학장을 역임한 이영환 교수를 공동선거대책위원장으로 임명했다.

아울러 이승채 전북대 교수, 고준석 전주대 전 학생처장, 최강익 이광철 전 국회의원 보좌관,  오정례 전 전주시의원을 공동선거대책본부장에, 김광삼 변호사를 법률지원대책본부장에 위촉했다.

 임 예비후보 선거사무소 관계자는 “정책 전문성을 강화하기 위해 다양한 계층의 전문그룹이 힘을 보태고 있다”면서 “조만간 도시계획, 순환경제, 환경 분야 전문가와 전공별 교수진 등이 합세해 전주시 정책의 완성도를 높일 것”이라고 말했다.

/조석창기자 jsc@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2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unkung94 2014-04-17 01:03:48
전주비전대학교는 세계적 수준의 전문대학(WCC)로 선정되어 올해 80.1%의 취업률로 전국 7위의 쾌거를 거두었고, 청년취업아카데미 3년 연속 선정되었다. 비전대학교는 두산, 삼성 등 현장실습은 물론 보건계열로는 남원의료원, 연세의료원, 분당차병원, 전북대병원, 전주병원 등과 협약을 체결하였다. 또 JTV 전주방송과 신학협약 및 나무기증식을 주고받았고 네팔에 있는 대학과 복수학위제 협약을 체결하였다.

unkung94 2014-04-15 00:05:28
전주비전대학교는 세계적 수준의 전문대학(WCC)로 선정되어 올해 80.1%의 취업률로 전국 7
위의 쾌거를 거두었다. 비전대학교에서는 대기업이 원하는 조건을 충족시키기 위하여 대기업반, 토익반, 해외연수 등 학생을 위해 많은 기회를 주려고 노력하고 있다.
최근에는 전주 jtv와 산학협약및 나무기증식을 체결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