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믹 댄스컬 '배드 보이즈' 진행 '소울 헌터즈' 창단 10주년 공연 14~18일 우진문화공간 예술극장

코믹 댄스컬 ‘배드보이즈’가 오는 14일~18일 우진문화공간 예술극장에서 선보인다.

이번 공연은 창단 10주년을 맞은 ‘소울 헌터즈’의 비보이 댄스컬 장르로, 모든 멤버가 제작, 연출, 기획, 시나리오에 참여하며 작품 완성도를 높였다.

특히 멤버 박홍혁은 중앙 무대 메이저팀 활동당시 경험을 바탕으로 연출과 안무를 맡았고 극의 형태는 넌버벌 퍼포먼스로 진행된다.

이번 공연은 젊음과 비보이 문화를 전주에 알리고자 한옥마을, 남문시장 등 전주를 배경으로 진행이 되며 여기에 세계 최고 수준의 비보잉 댄스 실력까지 선보여 관객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줄거리는 멋있고 신나고 악동처럼 춤을 추는 패거리 ‘배드 보이즈’에서 시작된다.


세상엔 관심이 없고 오직 춤과 힙합으로 자신들의 세상을 만드는 이들은 우연히 세상에서 가장 중요한 것이 가득한 파일상자를 훔치게 된다.

어리바리한 경찰들이 이들을 쫒게 되는데, 파일상자 안에 무엇이 들어있을 지, 배드보이즈와 어리바리 경찰들의 비보이 퍼포먼스가 궁금하다면 이들은 만나보자.공연은 평일 오후 7시30분, 주말은 오후 2시, 5시에 진행되며 관람료는 전석 1만원이다.

자세한 사항 문의는 272-7223으로 하면 된다.

/조석창기자  

 

저작권자 © 전북중앙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