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기획제작사 SUE Entertainment(대표 정지용)가 창설 기념 뮤지컬 ‘뮤지컬 갤러리’를 선보인다.

창설 이후 첫 작품인 ‘뮤지컬 갤러리’는 뮤지컬 볼모지인 전주에 뮤지컬을 알리기 위해 관객이 즐길 수 있는 갈라 콘서트로 구성됐다.

미술 전시회장에서 큐레이터가 작품을 설명하는 것처럼 다양한 노래들이 어떤 작품에 나오는지에 대해 설명하며 관객들에게 흥미와 지식을 선사할 예정이다.

공연에 나오는 노래들은 우리에게 잘 알려진 뮤지컬 ‘cats’의 ‘memory’를 비롯해 ‘지킬 앤 하이드’의 ‘지금 이 순간’ 등 대작들의 하이라이트 곡으로 구성했다.

이번 공연에는 뮤지컬계를 종횡무진 하고 있는 배우 정영주를 비롯해 이은율, 김성민, 김명희, 박근영 등 쟁쟁한 배우들이 출연진으로 이름을 올렸다.

갈라 콘서트인 만큼 공연 후 이어질 배우와의 대화 시간도 마련된다.

연출을 맡은 이주현 감독은 “이번 공연은 관객과 함께 호흡하는 공연이 될 것이다”며 작품에 대한 기대감을 감추지 않았다.

정지용 공동대표 역시 “이제부터 더 많은 작품과 공연을 제작하게 될 수 엔터테인먼트에 지역 예술인들과 시민들의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이번 공연은 오는 27일 오후 7시 30분에 시작하며 주말인 28일과 29이리엔 오후 4시와 7시 30분 공연으로 마련했다.

티켓 가격은 3만원이다.

예매 및 문의는 전화(228-0356).

/홍민희기자 hmh@   

저작권자 © 전북중앙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