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 엔터테인먼트의 ‘뮤지컬 갤러리 Episode.2’가 오는 5일 전북대 삼성문화회관에서 펼쳐진다.

지난 3월 진행한 뮤지컬 갤러리 EP.1에 이어 마련된 이번 무대는 미술 전시회장에서 큐레이터가 작품을 설명하는 것처럼 구성해 관객들에게 흥미와 지식을 선사할 예정이다.

어떤 작품, 무슨 장면에 나오는 노래인 지 상세할 안내와 함께 출연진들과의 토크 시간을 통해 관객과 하나되고 함께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됐다.

공연은 대중들에게 잘 알려진 뮤지컬 작품과 노래로 갈라 콘서트 형식으로 진행된다.

뮤지컬계 대표 선두주자로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배우 이윤표를 필두로 위트 있는 입담과 영혼을 울리는 목소리 소유자인 디바 정영주, 청순한 외모와 풍성한 가창력을 자랑하는 이은율, 강렬한 눈빛과 매혹의 울림으로 여성팬의 마음을 사로잡은 김성민, 뮤지컬 수의 대표이며 미성의 보이스인 박근영이 출연해 전주관객과 만남을 예정하고 있다.

또 노련함과 진정성으로 승부하는 최성원, 탭 리듬처럼 경쾌한 배우 전수미 등 최고 슈퍼 앙상블이 투입돼 더욱 탄탄하고 프로페셔널한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공연은 모차르트, 맘마미아, 노트르담 드 파리 등 뮤지컬 작품의 하이라이트 곡 외에 대중들에게 친숙한 곡들이 선보인다.

또 브로드웨이 42번가의 화려한 탭댄스, 지저스 크라이스트 슈퍼스타, 황태자 루돌프, 오페라의 유령 등 최근까지 활발한 공연이 진행되고 있는 작품들도 선보인다.

지난 EP.1에서 안무 감독 겸 슈퍼 앙상블로 활약했던 문의인 배우는 “수 컴퍼니의 상임안무로서 슈퍼 앙상블의 힘이 무엇인지 제대로 보여주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이주현 연출은 “이전 작품보다 더욱 역동적이고 모던한 작품으로 관객들과 호흡할 예정이다”며 “EP.1보다 더 신나고 즐거운 공연이 될 것이다”고 말했다.

수 엔터테인먼트 정지용 공동대표는 “이번 작품을 통해 질 높은 작품을 관객들에게 선사하기 위해 아낌없는 투자를 할 것”이라며 “뮤지컬에 대한 무한한 사랑과 더불어 이번 작품에도 많은 관심과 호응을 바란다”고 당부했다.

공연은 5일 오후4시, 7시30분 총2회 진행되며 관람료는 R석 5만원, S석 4만원, A석 3만원이다.

자세한 내용은 228-0356으로 하면 된다.

/조석창기자  

저작권자 © 전북중앙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