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능기부로 밝은 희망 세상 만들어가요"
"재능기부로 밝은 희망 세상 만들어가요"
  • 전북중앙
  • 승인 2015.11.24 17: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능기부 봉사단 좋은 사람들 발대식
▲ 재능기부 봉사단 좋은사람들은 지난 20일 OZ커피 공연장에서 발대식을 갖고 공식 출범했다.

재능기부 봉사단 좋은사람들(회장 송성남)은 지난 20일 OZ커피 공연장에서 송성남 회장, 박현규 전주시의회 의장, 정운천 전 농림부장관, 회원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재능기부 봉사단 발대식을 갖고 공식 출범했다.

이날 사랑-행복-나눔이 슬로건인 재능기부 봉사단 좋은사람들은 재능기부 나눔 봉사는 어두운 곳을 밝게 하고 절망의 삶을 희망의 빛으로 바꾸어 주며 어려운 사람들에게 새롭고 알찬 삶이 되도록 희망을 전달하는 매개체 역할을 할 계획이다.

송성남 회장은 인사말에서“재능의 힘을 모은다면 그 어떤 어려운 길도 뚫을 수 있으며 막혔던 마음을 이어줘 희망찬 내일을 기약할 수 있다”며“재능기부 봉사는 서로의 나눔을 몸소 실천하는 사랑 기부를 위한 봉사단체다”고 말했다.

이어“이젠 양손에 들고 망설였던 재능을 나눔을 통해 주변 이웃들과 함께 열어가도록 노력하겠다”며“회원들의 적극적 재능참여로 참다운 사회가 조성되도록 모두가 힘을 모아 아름다운 결실을 맺도록 하자”고 강조했다.

박현규 전주시의회의장은 축사에서“따뜻한 사랑과 마음을 나누는 재능기부 봉사단 좋은 사람들 발대식을 축하 한다”며“소중한 재능의 나눔은 어려운 환경에 처한 많은 사람들에게 희망의 씨앗이 될 것을 기대 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