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일간 순창군의회 임시회 개최 실태조사 등 상정처리 계획

▲ 지난 21일부터 오는 30일까지 10일간의 일정으로 제218회 순창군의회 임시회를 개최한다.

순창군의회(김종섭 의장)는 지난 21일부터 오는 30일까지 10일간의 일정으로 제218회 순창군의회 임시회를 개최한다.

이번 임시회는 2116년도 하반기 군정주요사업 실태조사,조례안 7건, 순창 군계획시설(유수지,공공청사,도로) 결정(변경)에 대한 의견제시의 건을 상정 처리할 계획이다.

김종섭 의장은 개회사에서 “지난 여름 기나긴 폭염 속에 열과 성의를 다한 군민과  공직자의 노고를 격려하며, 남북관계 및 국내 재난 등 내,외적으로 산재되어 있는 어려움을 극복하기 위하여 집행부 공직자에게 순창사랑의 사명감을 갖고 적극적인 업무 추진을 하여줄 것”을 당부했다.

또한 2016년도 하반기 군정주요사업실태조사 특별위원회 위원장으로 선임된 정봉주 의원은 “순창군에서 추진하고 있는 주요 현안사업, 민간보조사업 등 현지 조사가 필요한 사업의 추진상황을 정확히 파악하여 처리대안을 제시하는 실태조사를 실시하고, 더불어 순창군의 공유재산 및 물품 조사와 행정재산에 대한 심도있는 조사를 통하여 군 재산의 기본운영상황의 기초를 다지는 내실있는 군정운영을 위한 실태조사를 실시해야 한다”을 피력했다.

한편, 이날 순창군의회는 신정이 의원의 대표발의로 쌀값폭락을 조장하는 밥쌀용 쌀 수입을 즉각 중단하고 수입쌀의 무분별한 유통 방지 및 쌀값 안정을 위한 쌀 수급대책을 마련할 것을 촉구하는 「쌀값 폭락에 따른 가격 안정화 대책 마련 촉구 결의안」을 채택했다.

/순창=조민호기자  

저작권자 © 전북중앙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