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제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현영삼 소장)는 2017년 2월 22일(수) CYS-Net운영위원회를열어 당당한 청소년! 인정 넘치는 김제! 가꾸기 비전을 선포하고, 지역사회 유관기관들이 연계하여 청소년이 안전하고 행복한 김제시 만들기에 앞장서고 있다.

청소년이 살기 좋은 도시로 가꾸기 위해서는 지역주민과 지역의 기관들이 합심하여 지지해야만 이룰 수 있다.

이를 위해서 CYS-Net 청소년통합지원체계 구축과 운영이 필요하며, 김제시에 거주하는 청소년들의 인권과 시민의식, 안전과 행복을 추구하기 위해 지역의 다양한 청소년유관기관장들이 합심하여 사회안전망을 구축하기로 하였다.

특히 이번 2017년도 상반기 CYS-Net 운영위원회의는 김제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 현영삼 소장이 지난 1월 새롭게 부임하면서 지역사회에 신바람나는 청소년상담복지센터를 널리 알리는 계기로 삼았다.

현영삼 소장은 전라북도청소년상담복지센터 근무경력과, 경기도 광명시해냄청소년활동센터, 청소년꿈드림센터 센터장 재직시 센터를 청소년들과 지역주민들의 왕성한 활동을 할 수 있는 장으로 만듦으로써 여성가족부 평가에서 최우수기관상을 받은 청소년분야의 베테랑이다.

  현영삼 김제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 소장은 “더 큰 김제 더 행복한 김제를 만들어 가는데 우리 청소년들도 당당하게 참여하여 건전한 김제 시민으로 인정받을 수 있도록 CYS-Net 통합지원체계 활성화에 적극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제=박태요기자    

저작권자 © 전북중앙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