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백화점 전주점이 5월 가정의달을 맞아 할인행사와 이벤트를 진행한다.

롯데백화점 전주점(점장 박중구)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다양한 상품 할인행사와 이벤트를 선보인다.

롯데백화점 전주점은 우선 28일부터 다음 달 2일까지 6층 이벤트 홀에서 북유럽 노르웨이 패션브랜드 ‘스코노(SKONO)’의 진열상품 2/3/4/5만원 균일가 행사를 진행한다.

이는 특히, 전주점 최초로 기획된 행사로, 50~70% 할인 판매하는 만큼 자신만의 스타일의 신발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스포츠 대표브랜드인 나이키, 아디다스가 참여하여 런닝화, 샌들, 캐주얼화 등 다양한 품목의 상품도 할인판매 한다.

이와 함께 어린이날을 맞아 1일부터 5일까지 9층에서 ‘캐릭터 완구 大잔치’를 진행한다.

이를 위해 어린이들에게 친숙한 터닝메카드, 헬로카봇, 소피&루비 등 다양한 상품을 준비, 최대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뿐만 아니라 아동/유아 상품군에서 15만원 이상 구매 시 과자세트를 증정(선착순)하는 사은 이벤트도 진행한다.

박상우 플로어장은 “이번 행사는 가정의 달 황금연휴를 맞아 준비했다”며 “아동/유아, 스포츠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일 것”이라고 말했다.

/김성아기자 tjddk@

저작권자 © 전북중앙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