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영화축제 무주산골영화제 준비 완료
여름영화축제 무주산골영화제 준비 완료
  • 조석창
  • 승인 2017.05.15 15: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박철민-김혜나 개막식 사회 한영애-반디수화합창단 공연

제5회 무주산골영화제 개막식 사회자로 배우 박철민과 김혜나가 선정됐다.

영화 <재심>, <커튼콜>, 드라마 <구르미 그린 달빛> 등을 통해 진정성 있는 연기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박철민은 최근 참여한 영화 <악녀>의 개봉을 앞두고 있으며, 올해로 네 번째 개막식 사회를 맡는다.

영화 <스플릿>, <여자전쟁: 떠도는 눈>과 드라마 <선암여고 탐정단>, 하녀들 등을 통해 친근하면서도 진솔한 연기를 선보인 배우 김혜나는 1회부터 4회까지 매년 영화제를 찾으며 꾸준한 인연을 맺어왔다.

이번 행사에서 개막식 사회와 더불어 관객과의 대화 ‘모더레이터’로서 참여할 예정이다.

한편, 영화제를 찾아준 게스트들과 관객에게 초여름 밤의 낭만을 선사해줄 개막 축하공연은 국내의 독보적인 보컬리스트 가수 한영애가 맡아 뜨거운 무대를 펼친다.

한국 대중음악의 보배로운 존재로 여겨지는 가수 한영애는 시선을 압도하는 카리스마 있는 무대로 영화제의 개막식을 화려하게 꾸며줄 예정이다.

이와 함께, 개막식 시작의 문을 열어줄 무주군다문화가족지원센터의‘반디수화합창단’은 5개국 9가정의 엄마와 딸로 구성되어 다양성 문화 발전에 앞장서고 있으며, 이 날 특별한 공연으로 개막식 현장을 훈훈하게 만들어줄 전망이다.

개막식은 오는 6월 2일 오후 6시 30분 진행된다.

개막 축하공연과 개막식 이후 한국 최초의 스톱애니메이션 ‘흥부와 놀부’에 판소리와 레게음악을 결합한 레게 음악극 <레게 이나 필름(Reggae inna Film)>이 개막작으로 상영된다.

/조석창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