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CC영상-레시피등 3부문 내달 31일까지 신청접수

국내 최대 규모 닭고기 전문기업 (주)하림은 친환경 프리미엄 닭고기 브랜드 자연실록 홍보를 위한 마케팅 공모전 ‘실록홈즈’를 개최한다.

이번 공모전은 하림 자연실록 제품을 이용하는 소비자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응모 분야는 UCC 영상, 레시피, 전략기획서 등 총 3개 부문이다.

자연실록 제품을 활용한 TVC 광고 및 애니메이션, 새로운 레시피, 온·오프라인 프로모션 및 패키지 전략 등 다양한 형태로 지원할 수 있다.

접수기간은 오는 8월 31일까지 이며, 이메일(harim_natural@naver.com)로 접수하면 된다.

지원서는 하림 실록홈즈 공모전 사이트(www.harimcontest.com)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다.

이번 공모전 UCC영상 부문 1등(1팀)은 200만 원, 2등(2팀) 100만 원, 3등(3팀)에게는 50만 원이 각각 주어진다.

레시피 및 전략기획서 부문 1등(1팀)은 100만 원, 2등(2팀) 50만 원, 3등(3팀)에게는 각각 30만원의 상금이 지급된다.

최종 선정된 우수작은 9월 8일 하림 실록홈즈 공모전 사이트를 통해 발표하며, 시상식은 9월 15일 익산 하림 본사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하림 마케팅팀 정충선 차장은 “자연실록 홍보와 함께 고객들의 다양한 의견을 제품 개발에 반영하기 위해 공모전을 기획했다”며 “창의적이고 기발한 아이디어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하림 자연실록은 웰빙을 추구하는 소비자들을 위한 브랜드로, 친환경 인증을 받은 100여 개 농가에서 건강한 병아리를 선별해 키운 닭고기로 만들어 유해요소 없이 믿고 먹을 수 있다.

또한 사료부터 유통에 이르는 전 공정이 식품안전관리인증(HACCP)을 받았으며, 사육농가 인증번호를 통해 인터넷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는 생산이력관리제를 도입했다.

/익산=문성용기자   

저작권자 © 전북중앙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