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제로타리 3670지구 장수로타리클럽은 지난 18일 제40대-41대 회장 및 임원단 이-취임식을 천천면 월곡리 나봄 리조트에서 개최했다.

국제로타리 3670지구 장수로타리클럽은 지난 18일 제40대-41대 회장 및 임원단 이·취임식을 천천면 월곡리 나봄 리조트에서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40대 손재호 회장과 41대 박용근 회장 이·취임식 자리로 3670지구 김홍균 총재, 유기홍 장수군의회 의장, 한규태, 이희숙, 오재만 의원을 비롯해 자매클럽 대구 태양로타리클럽과 남원, 무주, 진안, 임실 로타리클럽 회장단 및 장수로타리회원 등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장수로타리클럽은 회원 결의를 통해 ‘불우이웃돕기, 장학사업, 농촌일손돕기, 영호남교류 활동’ 등을 통해 전국에서 가장 앞서가는 로타리클럽을 만들어 나갈 것을 다짐했다.

또한 이날 시상식은 강철규, 이인호, 김성진 역대회장에게 원로공로패, 강동완 회원 외 3명에게 회원공로패 수여, 장수고등학교 인터렉트 봉사활동 동아리 김윤지 학생 외 5 명에게 장학금을 전달하고, 10명의 신입회원 입회식을 가졌다.

박용근 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그동안 선배님들이 쌓아왔던 봉사정신을 숭고하게 이어받아 더욱더 도약하고 발전하는 장수로타리클럽을 만들어 가는데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을 약속드린다.”며“ 장수로타리가 전국에서 모범적인 봉사단체가 될 수 있도록 회원들의 열정을 모아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박용근 회장은 전북대학교 산학협력교수, 전주한지문화축제 집행위원장을 맡고 있으며, 국회, 산업자원부 장관 보좌관 등을 역임했다.

/장수=유일권기자  

저작권자 © 전북중앙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