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연금공단(이사장 김성주)은 15일 (사)한국인터넷소통협회(KICOA)가 주최한 제10회 ‘대한민국인터넷소통대상’ 시상식에서 인터넷소통대상(공공부문)과 디지털콘텐츠 대상을 수상해 2관왕의 영예를 안았다.

이 상은 소셜미디어·웹사이트·모바일을 기반으로 고객과 원활한 소통에 뛰어난 성과를 보인 기업과 공공기관에 주는 것으로, 국민연금은 고객만족도 지수 74.

79점으로 총 300개 기업과 공공기관 평균(66.

52점)을 크게 상회하며 대상을 받았다.

이번 평가에서 국민연금은 2030세대 맞춤형 콘텐츠를 통해 국민연금 제도를 적극 홍보했다는 점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

국민연금은 그동안 블로그, 페이스북 등 다양한 SNS 채널을 통해 다소 어렵고 생소한 국민연금 제도를 보다 쉽고 재미있게 온라인으로 전달하고자 노력해 왔다.

 김성주 이사장은 “이번 3년 연속 대한민국인터넷소통대상에 선정된 것은 다양한 SNS 채널을 통해 국민들에게 더 가까이 다가가려 끊임없이 노력한 결과”라며 “앞으로도 국민의 눈높이에 맞춘 소통으로 국민연금을 널리 알리는 데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김성아기자 tjddk@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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