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리메카닉스 등 전종목 쾌거

전북기계공고가 제48회 전북기능경기대회 전 종목 금메달을 획득하는 쾌거를 이뤘다.

지난 4일부터 9일까지 익산 전북기계공고와 전주공고에서 진행된 이번 대회는 40직종 34기관 409명이 참가해 열띤 기량을 선보였다.

이번 대회에서 전북기계공고는 작년이 이어 폴리메카닉스 외 6종목에 참가해 전 종목 금, 은, 동메달을 수상했다.

수상자는 폴리메카닉스 금메달 이현수(3), 은메달 박승원(3), 동메달 이재윤(2), 우수상 박세준(2), 금형 금메달 박정웅(3), 은메달 심기태(3), 동메달 천태화(2), 우수상 유정협(2), 용접 금메달 박태현(3), 동메달 이경진(3), 동력제어 금메달 정명규(2), 은메달 윤장원(2), 동메달 안태원(2), 메카트로닉스 금메달 김정규, 오대현(2) 은메달 노원준, 김찬빈(2), 제품디자인 금메달 김소연(3), 은메달 이승제(2), 산업용로봇 금메달 문종욱(2), 은메달 고명성(2), 동메달 김신영(1), 우수상 송하윤(1) 등 21명이다.

위성욱 교장은 “실습장에서 불철주야 목표 달성을 위해 최선을 다해온 우리 학생들이 자랑스럽다”며 “그동안 흘렸던 땀과 눈물의 결실을 10월 전남에서 열리는 전국기능경기대회에 참가하여 자신의 능력과 학교 명예를 발휘해달라”고 격려했다.

/조석창기자 

저작권자 © 전북중앙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