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용섭 남원시장 무소속 단일후보 낙점
박용섭 남원시장 무소속 단일후보 낙점
  • 장두선
  • 승인 2018.04.15 16: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4일 무소속단일 후보 경선서 김영권 후보에 압승박용섭 예비후보가 남원시장 무소속 단일후보로 선택됐다.

‘소통하는 시장, 섬김의 시정’을 약속하며 남원시장 선거에 출사표를 낸 박 후보자는 14일 남원시 춘향골체육관에서 열린 ‘이용호 국회의원과 함께하는 무소속시민연대’ 단일후보 경선에서 김영권 후보를 여론조사 및 현장투표 모두에서 앞서 단일후보로 결정됐다.

이날 박 후보자는 정견발표를 통해 항상 시민과 소통하는 시장이 되어 ▲자치를 바로세우고 민생을 제대로 챙기는 섬기는 시정 ▲지역의 내재가치를 극대화하여 건강한 비전을 제시하는 활기찬 시정 ▲원칙과 신뢰를 바탕으로 하는 책임 있는 시정을 펼치겠다고 피력했다.

또한 경선승리 후 수락연설에서는 “이번 승리는 남원의 변화와 희망을 기대하는 시민여러분의 준엄한 명령으로 세기며 분골쇄신 끝까지 승리하겠다”면서 “발표한 공약과 비전 제시 또한 제대로 이행하여 기필코 남원을 변화 시키고 잘 사는 도시를 만들겠다“고 강조했다.

이 날 참석한 시민들은 “공직 36년의 경험을 바탕으로 하는 박 후보자의 탄탄한 공약과 행정에서 시민들과의 세심한 소통이 이제야 빛을 발한 것 같다”면서 “향후 박 후보의 응집력과 세력 확산이 기대 된다”는 평가를 쏟아냈다.

/남원=장두선기자 jang@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