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원농협(조합장 박기열)은 지난 21일 남원춘향골체육공원에서 남원농협 조합원, 소성모 상호금융대표이사, 유재도 전북지역본부장, 심민섭 남원시지부장, 이용호 국회의원과 이 환주 남원시장, 강용구 도의원, 이석보 시의장, 인근 농협 조합장 등 4천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8년 남원농협 조합원 한마음대회’를 성황리에 마쳤다.

이번 행사는 조합원과의 화합을 다지고 그 동안의 노고를 격려하며, 감사의 뜻을 전달하기 위한 것이었다.

이 날 행사는 공로패 및 감사패 전달식을 포함한 1부 행사, 조합원과 함께하는 2부 행사에서는 게이트볼, 윷놀이, OX퀴즈, 박터트리기, 줄다리기 경기 등 명랑운동회를 했으며, 3부는 조합원 노래자랑 및 행운권 추첨과 초대가수가 출연해 조합원 한마음대회를 축하했다.

남원농협 박기열 조합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농협과 조합원이 화합과 소통할 수 있는 귀중한 시간이 됐다”며 “앞으로 남원농협의 제2의 도약을 위해 전 조합원이 인화단결(人和團結)해 농협의 발전을 도모하며 책임과 의무를 다하자”고 말했다.

특히, 이번 행사에는 농작물재해보험 등 농업인에게 필용한 금융상품상담부스, 남원 농산물 브랜드 ‘춘향애인’ 및 영농자재 홍보 부스, 선진포크 삼겹살 홍보 및 시식 행사, 대형농기계 전시장 등 다양한 행사가 운영돼 호응을 얻었다.

/남원=장두선기자 jang@      

저작권자 © 전북중앙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