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선관위 지속 협업 활동 등
공명선거 기본조성 기여 공로

뮤지컬수컴퍼니(대표 박근영)가 중앙선거관리위원장 표창을 수상했다.

지난 10일 서울 여의도 KBS홀에서 열린 ‘제7회 유권자의 날’ 기념식에서 뮤지컬수컴퍼니는 중앙선거관리위원회로부터 공명선거 기본조성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중앙선거관리위원장 표창을 수상했다.

유권자의 날은 선거의 의미를 되새기고 투표참여를 독려하기 위해 지난 2012년 중앙선거관리위원회에서 제정한 법정기념일이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는 이를 기념해 매년 5월 10일을 ‘유권자의 날’로 지정하고 선거의 중요성과 의미를 되새기는 계기를 마련하고 있다.

이번 수상은 뮤지컬수컴퍼니가 전북선거관리위원회와 지속적인 협업으로 공명선거 독려를 위한 플래쉬몹, 뮤지컬 퍼포먼스 등 선거관련 국민의식 개선, 깨끗한 선거문화 정착에 노력한 결과다.

특히 지난 12일 전주 KBS 공개홀에서 열린 ‘우리동네 선거 페스타’에 참여, 유권자의 날을 기념하고 6.

13 지방선거 참여 분위기를 조성하는데 힘을 보탰다.

뮤지컬수컴퍼니 박근영 대표는 “수년간에 걸쳐 뮤지컬수컴퍼니는 지역사회와 서로 커뮤니케이션하면서 같이 성장하고 있다”며 “앞으로 뮤지컬 콘텐츠를 통해 사회와 함께 할 수 있는 공유가치를 창출하고 상생협력에 앞장서는 사회적기업이 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한편 뮤지컬수컴퍼니는 다가오는 6월 14일부터 17일까지 전주 우진문화공간에서 창작쥬크박스뮤지컬 ‘밤을 잊은 그대에게’ 공연을 선보인다.

관람료는 전석 3만원이며, 자세한 문의 사항은 228-0356로 전화하면 된다.

/조석창기자  

저작권자 © 전북중앙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