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컬러 녹색 바탕 축구공 새겨
마트-슈퍼마켓 등 26만개 한정

프로축구 전북현대는 하이트맥주와 함께 ‘하이트 맥주 전북현대 스페셜 에디션’을 발매했다.

지난 2015년과 2016년에 이어 출시되는 이번 스페셜 맥주는 전북의 팀 컬러인 녹색 바탕에 축구공 모양의 디자인을 기본으로 이뤄졌고 그 가운데 전북현대 엠블럼을 새겨 넣어 제작됐다.

지난 30일부터 판매되는 전북현대 하이트 맥주는 36만개 한정판이며, 전북내 마트와 슈퍼마켓에서만 구매할 수 있다.

향후, 전북현대와 하이트는 스페셜 디자인을 통해 상호 윈윈 할 수 있는 마케팅을 지속적으로 할 계획이다.

전북현대 백승권 단장은 “전북을 대표하는 기업과 축구단이 함께 발전을 모색할 수 있어 기쁘다”며 “축구를 사랑하는 많은 팬 분들께서 더운 여름날 시원한 하이트 맥주와 함께 전북현대를 응원해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조석창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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