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래내시장 제3회 치맥가맥 페스티벌
모래내시장 제3회 치맥가맥 페스티벌
  • 김낙현
  • 승인 2018.08.19 14: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 여름 사상 최악의 폭염으로 인해 고객들의 발길이 줄어든 전통시장에 활기를 불어넣는 축제가 열린다.

전주 모래내시장 문화관광형시장 육성사업단(단장 엄용호, 이하 사업단)과 모래내시장상인회(회장 이완열)은 오는 24일과 25일까지 이틀간 모래내시장길에서 ‘모래내시장 제3회 치맥가맥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이번 축제는 지난 7월 중소벤처기업부의 전통시장 문화관광형 희망사업 프로젝트에 선정돼 추진되는 축제이다.

특히, 3번째를 맞는 올해 치맥가맥 페스티벌에서는 전주지역에서 생산된 특별한 ‘수제맥주’의 콘셉트를 더해 생닭으로 튀겨 식어도 맛있는 모래내시장의 치킨과 전주의 명물인 가게맥주를 맛볼 수 있는 축제로 기획됐다.

먼저, 첫날인 24일에는 TV 공개녹화로 진행되는 모래내가요제에 가수 소찬휘가 특별출연하며, 클럽DJ-춘자 등 화려한 볼거리로 가득한 개막축하쇼가 펼쳐진다.

또, 행사장을 찾은 시민들과 함께하는 ‘모래내스타킹’과 ‘모창가수퍼레이드’ 등 가맥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행사가 진행될 예정이다.

둘째 날인 25일에는 제3회 모래내스타킹을 시작으로 지역주민들의 개성 넘치는 행사가 펼쳐지고, 모래내힐링콘서트에는 코요테의 신지가 특별출연한다.

여기에, 행사기간 내내 ▲수제맥주 열전(내취향을 찾아서) ▲맥주 빨리 마시기 대회, ▲‘모래내시장’ 5행시 짓기 등 시민들이 참여하는 다채로운 프로그램도 마련된다.

/김낙현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