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 전북본부(본부장 김장근)는 지난 22일부터 수도권 거주고객을 대상으로 ‘전북지역 농촌체험여행’ 참가자 100명을 모집하는 SNS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전북지역 농촌체험여행’ SNS이벤트는 농가소득 증대와 도농 교류 가치 확산을 위한 ‘도농공감 농촌체험여행’의 일환으로 기획됐으며 임실치즈마을과 전주한옥마을 등을 방문해 체험활동과 관광을 하는 프로그램이다.

임실치즈마을과 전주한옥마을은 전라북도가 농촌 지역 활성화와 전통 문화 보존을 위해 집중 육성하고 있는 곳으로 도시민과 외국인이 꼽은 ‘꼭 여행하고 싶은 국내 여행지’로도 유명하다.

김장근 본부장은 “농촌체험여행 이벤트는 도농간 지속적인 교류를 통해 농촌지역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는 활력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며 “전국의 많은 사람들이 맛과 멋의 고장 전북에서 다양한 체험과 함께 좋은 추억을 만들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벤트 참가신청은 농협은행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nhnonghyupbank)과 인스타그램(www.instargram.com/nh.nonghyupbank.official)에서 오는 9월 3일까지 가능하며 참가를 희망하는 사람은 여행에 함께 참여하고 싶은 가족 또는 지인을 소환하고 농촌 응원 댓글을 작성하면 된다.

이벤트 세부내용 및 기타 자세한 사항은 농협은행 공식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신우기자 lsw@

저작권자 © 전북중앙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