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창군이 내년 4월 고창군에서 개최되는‘제56회 전북도민체전’의 분위기 조성과 홍보활동에 활용하기 위해 대회 상징물을 공모한다.

지난 24일 군에 따르면 이번 공모대상은 엠블럼, 포스터, 슬로건(구호) 등 3개 부문으로 전북도민의 자긍심 고취와 대회의 상징적 이념, 고창의 군정목표와 발전전략이 내포된 창의적 표현, 고창의 전통과 역사, 문화, 비전 등 고창의 정체성과 이미지를 함축적으로 표현한 내용을 주제로 한다.

공모기간은 이달 27일부터 오는 10월 5일까지 40일간이며, 응모자격은 희망하는 누구나 가능하다.

출품된 작품은 심사위원회를 거쳐 3개 부문별 당선작과 가작을 선정해 50~200만원의 시상금이 주어진다.

유기상 고창군수는“제56회 전북도민체전을 천하제일 스포츠 수도로의 대도약과 정이 넘치는 인정체전으로 개최한다는 의지와 함께 전 국민의 적극적인 참여와 관심을 부탁드리면서 빈틈없이 준비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응모방법은 고창군 홈페이지 고시·공고란의 ‘제56회 전라북도민체육대회 상징물 공모’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방문 또는 우편(등기)을 통해 고창군 체육청소년사업소 도민체전TF팀에 신청서와 응모작품(컴퓨터 파일포함)을 함께 제출하면 된다.

이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고창군 도민체전TF팀(063-560-8905~7)으로 문의하면 된다.

/고창=김준완기자 jwkim@  

저작권자 © 전북중앙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