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전북지역영업그룹, 도내 취약계층 '건강한 여름나기' 선풍기 200대 지원
KB국민은행 전북지역영업그룹, 도내 취약계층 '건강한 여름나기' 선풍기 200대 지원
  • 정병창
  • 승인 2018.08.30 18: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B국민은행 전북지역영업그룹(한상견 대표)은 30일 전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김동수)사무처를 방문해 도내 취약계층 주민을 대상으로 ‘건강한 여름나기 선풍기 성금 전달식’을 가졌다.

이날 전달식은 김동수 전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장, 한상견 KB국민은행 전북지역영업그룹 대표, 양일권 본부장, 이진순 지점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도내 취약계층 현황 점검, 감사인사, 성금전달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유례없는 폭염이 지속되고, 가을에도 더위가 계속될 것으로 전망돼 취약계층 주민의 무더위 대비를 돕기 위해 기탁된 성금은 노인돌봄기본서비스 수행 거점기관(익산시노인종합복지관)을 통해 도내 독거노인 등 취약계층 전달과 함께 안전과 생활의 불편사항 등을 돌아볼 계획이다.

한상견 KB국민은행 전북지역영업그룹 대표는“연일 계속되는 폭염 속에 소외받기 쉬운 지역 취약계층을 위해 어떤 도움을 줄 수 있을지 고민했다”면서 “연일 계속되는 폭염으로 힘들어하는 취약계층이 이번 행사를 통해 몸과 마음 모두 시원해지는 시간이 됐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소외된 이웃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과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약속했다.

이에 대해 김동수 전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장은 “무더위 속에서 한줄기 시원한 이웃사랑을 실천해 준 KB국민은행 전북지역영업그룹에게 격려와 깊은 감사를 드린다”고 답했다.

/정병창기자 woojuchang@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