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수군은 7일 장수군청 회의실에서 미래에셋 생명과 지역사회 공헌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장영수 군수와 박현식 기획조정실장을 비롯한 장수군 간부공무원 5명과 ㈜미래에셋생명 전략영업부문대표 서영두 전무, VIP 영업본부장 한성욱 이사, VIP 영업본부 PB 최재영 이사, VIP영업본부 PB 배석환 매니저, 윤진희 전주중앙지점장이 참석했다.

장수군과 ㈜미래에셋생명은 이번 협약식을 통해 청소년 교육과 한우랑 사과랑 축제 활성화 지원, 장수군 홍보, 지역경제 성장과 종합발전을 위한 프로그램 지원, 노무 컨설팅 서비스 등 다양한 분야에 걸쳐 상호협력 한다.

협약을 계기로 오는 14일부터 16일까지 진행되는 제12회 장수한우랑 사과랑 축제 기간 중 ㈜미래에셋생명 임직원들은 봉사활동에 참여할 예정이며, 이를 시작으로 다양한 지역사회 공헌활동이 추진될 예정이다.

㈜미래에셋생명 서영두 전무는 “기업이 인식하고 있는 사회적 책임을 실행으로 옮겨 장수군과 함께 따뜻한 세상을 만드는데 최선을 다하겠다”며 “앞으로도 배려가 충만한 따뜻한 자본주의를 실현할 수 있는 기업문화를 구축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장영수 군수는 “장수군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방문한 ㈜미래에셋 생명에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며 “장수군의 사회적 가치 실현을 위해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는 활동이 될 수 있도록 ㈜ 미래에셋 생명과 손을 맞잡고 적극 펼쳐나가겠다”고 말했다.

/장수=유일권기자  

저작권자 © 전북중앙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