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딩동댕~전국노래자랑” 치즈의 고장 임실에 온다
”딩동댕~전국노래자랑” 치즈의 고장 임실에 온다
  • 김흥배
  • 승인 2018.09.12 11: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 국민의 일요일 아침을 흥겹게 만드는 국내 최장수 프로그램인 ‘KBS 전국노래자랑’ 이 대한민국 대표 치즈의 고장인 임실을 찾는다.

임실군은 오는 10월 3일 임실치즈테마파크 특설무대에서 국민MC 송해의 진행으로 ‘KBS 전국노래자랑-임실군편’의 공개녹화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전국노래자랑은 내달 6일부터 9일까지 진행되는 ‘2018임실N치즈축제’와 ‘임실군민의 날’을 기념하고, 임실치즈테마파크의 전국적인 홍보를 위해 임실군이 유치한 프로그램이다.

군은 전국노래자랑 임실군편 공개녹화를 앞두고 이달 10일(월)부터 20일(목)까지 참가신청을 받는다.

참가를 원하는 사람은 신청서 작성 후 각 읍·면사무소 및 담당부서(문화관광치즈과 문화예술팀)에 방문 제출하거나 이메일(ddaphne@korea.kr) 또는 FAX(☏063-640-2349)로 신청하면 된다.

신청서식은 임실군청 홈페이지에 게재되어 있으며, 이메일, FAX 신청 시 담당부서(문화관광치즈과 문화예술팀, ☏063-640-2311)로 확인해야 한다.

전국노래자랑 임실군편은 20일 임실군 청소년수련원에서 예심을 거친 뒤 본선에 오른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공개녹화를 진행한다.

본선 녹화가 진행되는 10월에는 천만송이 국화가 임실치즈테마파크 일대를 가득 메우며, 신명난 노래축제와 함께 멋진 가을날의 장관을 선사할 전망이다.

특히 이번 임실군편에는 김연자와 박상철, 서지오, 버드리, 민수현 등 유명 가수들의 초대 공연과 함께 임실치즈는 물론 다양한 지역 특산물도 소개될 예정이다.

심 민 군수는 “올해로 네 번째를 맞는 2018 임실N치즈축제를 전 국민의 축제로 알리고, 임실치즈테마파크를 전국적인 관광지로 홍보하기 위해 전국노래자랑을 유치하게 됐다”며 “사랑하는 가족과 함께 천만송이 국화향기가 그윽한 임실치즈테마파크를 많이들 찾아오셔서 전국노래자랑도 즐기시고, 멋진 가을풍경을 만끽하시며 소중한 추억 만드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임실=김흥배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