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창군 “우리 함께 사랑나눠요~”
순창군 “우리 함께 사랑나눠요~”
  • 조민호
  • 승인 2018.09.12 13: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순창군은 지난 12일 순창군 장애인체육관에서 KBS 사랑나눔 행사를 개최했다.

KBS전주방송총국(총국장 김종진)과 사랑의열매 전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 주관으로 열렸다.

이 행사는 7개 유관기관이 함께 참여해 순창군민 500여명을 대상으로 무료봉사를 실시했다.

이번 행사에는 전주비전대학교에서 전기봉사(전기과 문명룡, 오성근, 김창현 교수), 이미용봉사(미용건강과 이효숙, 김은영교수), 장수사진촬영(방송영상디자인과 박용균 교수)봉사에 무려 100여명의 교수와 학생이 참여했다.

또한 대한적십자전북지사에서는 급식차량지원과 급식봉사를, 전북대학교(내과, 재활의학과, 안과, 약제조), 우석대학교한방병원(한방치료 및 처방), 평화미주치과(치과진료), 한국건강관리협회(동맥경화, 혈압검사)에서도 참여해 봉사활동을 펼쳤다.

아울러, 순창군 자원봉사센터(센터장 임금순)에서도 15명이 참여해 행사장 곳곳에서 무료급식과 접수를 도와주는 등 주민들에게 편의를 제공했다.

순창군 고문변호사인 김영노 변호사도 무료법률상담을 진행해 많은 군민들의 궁금증을 풀어줬다.

이날 행사에서는 지역나눔 문화조성을 위해 황숙주 순창군수와 김종진 KBS전주방송총국장은 어르신들을 위한 무료급식 봉사에 직접 참여하기도 했다.

/순창=조민호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