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2회 천천면 노인의 날 행사가 지난 19일 하늘내체육관에서 500여명의 어르신들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됐다.

대한노인회장수군지회 천천면분회(회장 정혁모)가 주최하고 천천면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이순창)가 주관한 이날 행사에는 장영수 군수과 김종문 군의회의장, 박용근 도의원, 나금례 군의원, 대한노인회 장수군지회 최봉선 회장 등 많은 기관 및 사회단체장들이 참석하였다.

이날 행사에서는 경로효친사상을 고취시키고 따뜻한 마음으로 타의 모범이 된 박미선씨가 효행상을, 평소 환경미화와 노인공경, 노인복지 증진에 기여한 김성열, 문순선씨가 공로패를 수상하였다.

또한 어르신들에게 맛있는 먹거리를 제공해주신 전주연탄은행 송강, 박형진 봉사자에게 감사패를 전달하였다.

이번 행사는 먹을거리, 볼거리가 풍성하여 어르신들에게 다양한 즐거움을 선사했다.

천사모(천천면을사랑하는모임)는 맛있는 음식을 준비해 어르신들의 입을 즐겁게 해주었으며, 2부 행사에는 천천면 농악단 공연, 색소폰 연주, 경품권 추천 등이 이어져 어르신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정혁모 노인회장은 “지역을 위해 기꺼이 헌신해주신 어르신과 단체회원들에게 감사드린다”며 “어르신들의 행복한 노년생활을 위한 복지증진에 더욱 노력해나가겠다”고 말했다.

/장수=유일권기자  

저작권자 © 전북중앙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